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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비스 품질 관리 및 혜택

체계적인 시스템을 바탕으로 서비스 품질을 유지하며, 가맹점과 상생합니다.

  1. 트레이닝 센터 상시 운영

    모델 매장 설치로 실습장을 활용한 현장 교육

    점포 당 판매사원 2인 바리스타 양성 교육
    (무료 실습-커피 제조 교육 및 발리데이션)

  2. 가맹점 운영 교육

    오픈 전 교육: 제품, 서비스, 운영방법, 세무 등

    오픈 교육: 7일 간 전담 매니저 1:1 운영 지도

  3. 표준 매뉴얼 제작

    배움터 앱을 통한 바리스타 교육 편이성 확대

    CS, 음료 레시피 교육 등 전 영역 관리로
    전국 어느 점포에서나 고품격 서비스 실천

  4. 다양한 가맹점 지원혜택

    자녀 학자금 및 대학 입학 축하금 지급

    우수 점포 장려금 지급

다양한 제휴 마케팅

해피포인트 카드는 물론 다양한 제휴 및 할인, 적립 카드로 고객에게 혜택을 드립니다.

제휴 마케팅으로 인한 고객 충성도 상승은 가맹점의 매출 상승과 이어집니다.

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다양한 채널

파스쿠찌의 차별화된 광고 캠페인으로 홍보 활동 및 점포 이벤트 효과를 극대화시킵니다.

보도자료, 영상이나 지면광고는 물론 SNS 채널을 이용해 고객과 밀접한 관계를 유지시켜 나갑니다.

가맹점과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

가맹점 대표와 본사 임직원 간 브랜드 전반 운영 계획을 논의하고 소통하고 있습니다.

파스쿠찌 전략 설명회

가맹 대표로서 필요한 경영 마인드를 키우고, 회사의 비전을 공유함으로써 본사와 함께 상생할 수 있는 방향을 모색합니다.